고객이 통신요금을 미납하고 있거나 연체이력이 잦은 경우에 나타나는 경우이죠.





휴대폰 요금을 미납했을 경우, 정책인 경우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미납이 있다면 당연히 결제가 안되는게 맞겠지만 미납 상태에서도 결제가 가능하기는 합니다.

카카오페이, 아이템매니아 등에서 아이템 및 사이버머니를 활용한 현금화 방법

그래서 당장 통신사에는 미납이 없고 통신사에 전화해봐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하지만 결제정책상 결제가 불가하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결제대행사 쪽에서 결제를 막아놓는 현상이 생기는겁니다. 손해 보려고 사업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으니까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신세계백화점 등 대형마트들은 자금 규모가 크고 회전율도 좋기때문에 얼마나 많은 고객들이 물건을 사가는지에 관계없이 재고가 부족할 일도 없고 현금이 부족할 일도 없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이란 휴대폰 신규개통, 요금 미납 연체 등으로 다양한 이유로 대행사(다날,모빌리언스,갤럭시아)등에서 본인명의의 각 통신사를 통해 한도를 확인했는데도 불구하고 소액결제가 되지않는 경우를 소액결제 정책이라 부릅니다.

이에 따라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와 해결방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정책과 미납을 뚫을 수 있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단순히 방법만 안다고 해서는 소액결제가 힘들고

소액결제 한도가 남았는데도 다날 결제정책에 막혀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못하고 있어요. 상담예약에 연락처 남겼는데 빨리 도와주세요 ㅜ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소액결제 정책미납 현재 또는 과거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저희 데일리뱅크는 다년간의 노하우 경력을 쌓으며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이므로 단골고객분들과 신규 고객분들로 많은 고객분들을 유지하며 운영중입니다.

미납자 정보에 대한 전산이 연동이 되기 때문에 무한정 이용할 수 소액결제 정책 있는 방법은 아닙니다.

때문에 미납이 있는 경우는 콘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구글결제)로 보통 진행을 하게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